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+1000 P
브랜드
상품 Q&A입니다.
2/26일 주문하여 3/2일 배송 요청을 하였는데,
전화 통화를 하니 오늘에서야 배송이 되고 내일 도착 한다고 하니
황당합니다.
사전에 문자로 전달을 해주어야 하지 않나요?
무슨 사유로 지연이 된것인지에 대해
답변을 주시기 바랍니다.
http://www.roseonly.co.kr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837&cate_no=97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퀵메뉴
상품검색
최근 본 상품
장바구니
배송조회
관심상품
좋아요
쿠폰
네이버톡톡
카카오톡 채널
위로
아래로
1833-6252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