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문취소 상품 Q&A - 로즈온리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취소
작성자 안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1-17 16:37:4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10
저번에 프리지아 주문 취소를 했는데 언제 취소완료가 되나요?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대표 관리자 2019-01-17 16:47:56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저희는 이미 주문및 카드취소를 했는데 진행상화을 카드사에 다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.
  • 이**** 2019-01-18 16:33:2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늘
    꽃배달은 어려울까요?
  • 이**** 2019-01-18 16:34:04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늘 꽃배달은 안되나요?
  • 안**** 2019-01-20 21:31:43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네 감사합니다!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283 프리지아 한단 (색상선택) 주문취소 HIT 안**** 2019-01-17 210
153 프리지아 한단 (색상선택) 프리지아에 대한 문의입니다. HIT J**** 2016-01-29 539


고객만족센터

은행계좌안내

  • 598001-01-299479
  • 예금주로즈온리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